애드센스 승인 신청 한지 3일이 되었습니다. 글의 양은 많은데 승인이 안되셨던 분은 승인받기 위한 글로 재구성하셨다면 메일을 금방 받게 되시겠죠? 애드센스에서 메일 한통 날아옵니다."좋은 소식이 있습니다."라고요 벌써 받고 싶네요.
1. 제목(h1~h4) 올바르게 사용하기
말씀드린 2개의 글을 비교해 보셨나요?
첫번째 글은 시작글 이미지 제목(h1) 본문 제목(h1) 본문 제목(h1) 본문 글자의 수: 1566자 |
두번째 글은 시작글 이미지 제목(h1) 본문 제목(h2) 본문 제목(h2) 제목(h3) 본문 제목(h3) 본문 제목(h3) 본문 제목(h3) 본문 제목(h2) 본문 제목(h3) 본문 제목(h3) 본문 제목(h3) 글자의 수: 1416자 |
위의 형식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로봇은 어떤 글을 선호할까요? 둘 다 좋아할 수도 싫어할 수도 있다입니다.
정답은 콘텐츠의 품질이죠!
2. 글 꾸미기
글 꾸미기는 승인 후에 하셔도 되잖아요 html을 확인해 주세요.
승인을 담당하는 로봇은 따로 있기 때문에 그 넘을 공략 해야 하는 거예요.
제목 관련해서 질문해 주신 댓글을 이용하여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제목 관련 질문이 많아요, 저도 그냥 승인받기 위해 글을 조금 써 봤기 때문에 누군가 "그건 아니야"라고 말하시면
저는 "내"라고 대답합니다. 아직 모르니까요^^. 안된다고 하지 마시고 이유를 알려주실 분만 "그건 아니야"라고 해주세요!
3. 3번째 포스팅 이야기
시작 전에 포스팅하고 왔어요!
글자의 수: 1715자
이글에는 기존글과 다르게 또 무슨 짓을 하였습니다.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 내용은 내일로~
결론
어려운 게 아닙니다. 처음시작은 모르는 게 당연합니다. 하지만 많은 글을 발행했는데 글이 문제가 있어서 수정하려고 보니 10개라면 합니다. 100개여도 했습니다. 1000개면 검색되는 애들 몇 개만 놔두고 싹 지우고 다시 할 것 같아요.
우린 아직 승인 전이라 여유 있잖아요, 찬찬히 배워나가는 거죠. 하면 할 수 있습니다. 보름여 시간 동안 글의 쓰기 형식을 배우는 게 첫 번째 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