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모하니

애드센스 계정이 활성화 되었습니다.광고의 시작.

에드센스 승인

1."애드센스 승인" 계정이 활성화되었다고 메일이 왔어요.

승인까지의 기간은 2023년 2월 26일 티스토리 블로그개설~2023년 3월 13일 구글 에드센스 계정활성화되었습니다.

메일을 받기까지 걸린시간은 16일 걸렸습니다.

기간 동안의 무슨 일들이 있었는지 날짜별로 풀어볼게요.

 

시작합니다!

2월 26일

  •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했음 25일 목표 정함 글 20개 1500글자를 기준으로 시작!
  • 가장 쉽게 포스팅할 수 있는 영화선택 (어벤저스) 주인공들 소재로 사용.

저는 글을 3개 정도 썼을 때 벌써 지침 이게 맞게 하고 있는 건지??

로봇이 과연 승인해 줄지 의문도 들지만 그냥 해봅니다.

애드센스 가입과 서치콘솔에 등록해 버림 글 8개 작성 처음이라 굉장히 오래 걸렸음.

2월 27일

  • 약간의 글로도 승인된다는 글을 보고 천천히 하게 되었는데요. 이때작성한글 9개 완료됨

2월 28일

  • 11개의 글이 완료되었습니다. 자 목표만큼 채웠음 하지만 바로 승인이 되진 않았음 안되는구나....
  • 저는 최대 한 달 정도 까진 생각 하고 있었죠 빨리되면 하루 이틀정도 길게는  2주에서 한달정도 검토를 할 수도 있다고 하니 안되면 흠 재도전... 할 생각이었음.

3월 1일

  • 할 게 없음 티스토리 페이지에 설정 및 속성 이것저것 눌러서 확인해 봄 이때부터 구글 써치콘솔에서 메일이 오기 시작합니다. 뭘 건드렸는지 기억이 안 남.. 띵동 승인메일인가 기대하며 열어보았지만 주로 "색인이 되지 않았다" 라며 메일들이 띵동. 띵동 합니다.
  • 잠시나마 승인에 대한 생각보다. 아 이게 뭐냐 하며 콘솔에서 내준 숙제를 하게 됩니다. 이것저것 찾아보게 되는데요 크게 걱정할 건 아니었나 봐요

색인안됨
색인안됨

 

문제의 색인  메세지

  • 이런 식으로 진행 중인 문제들이 있지만 승인하고는 관계가 없나 봅니다.
  • 이렇게 10일이 지나갑니다. 불안해집니다 콘솔메일이 색인이 문제다 없다 차단되었다 등등 그 후로는 티스토리의 블로그의 설정은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 이 정도 되니 글이 부족한가 ?? 문제가 있네라고 생각 되어 글 5개를 추가로 포스팅합니다. 

3월 11일

  • 슬슬 열이 오르기 시작합니다. 에잇 뭐가 왜 문제가 어디 있는지 알면 수정이라도 하겠는데 모르니 시간은 가는데 승인은 반응도 없고 그렇게 시간이 흘러갑니다.

3월 12일

  • 내가 작성한 글들을 전부 건드려봅니다. 
  • 줄거리는 제목 1 본문 1 맞추고 나머지 등장인물과 감상평은 제목 2 본문 2로 맞추는 작업을 해주었습니다.
  • 맞춤법도 다시 해주고 마무리하였습니다.

사람들이 안 봐서 문제지 하며 통계를 보니 절반은 제가 직접유입이니..

방문인원의 수는 승인하고 상관이 없네요

방문통계
방문 통계

이렇게 저의 개설부터 승인까지의 내용을 담아 보았습니다.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가 두번째 애드고시에 합격이 되었습니다

모하니의 아이디와 블로그명을 똑같이 하고싶어 만들게 되었는데. 2023년 3월 13일에 신청하여 2023년 3월 30일 오늘까지 17일이란 시간이 걸렸습니다. 두번째 승인 받은 포스팅의 글은 몇자 적었을

monybox.tistory.com

 

 

애드센스 승인후 실수하면서 배운점

블로그 만만하지 않습니다. 많은 시간이 들어갑니다. 초보이니까요! 1도 모르고 시작했지만 이제야 1은 배웠습니다(글 쓰는 시간이 많이 줄었어요 왜? 수정하는 횟수가 줄었습니다.) 불필요한 시

monybox.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