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모하니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범인은 사이트 트래픽 품질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2탄 사이트 트래픽 품질인데요 이것도 블로그 초보들에겐 생소한 말입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애드센스는 자꾸 이러 한말들을 하며 메일을 보내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있는지 참으로

안타 깝습니다. 이것까지 신경 쓰면서.. 여기서 그만!! 하라는 건가 하는 생각까지 들게 만드네요.

애드센스-로고
애드센스-로고


 

1.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구글메일 사이트 트래픽 품질
사이트 트래픽 품질 메일

1. 한통의 이메일

애드센스 정책센터
애드센스 정책센터

1. 이건 바로 통제

"예고 없이 찾아오는 불청객" 아침과 잠들기 전에 새로운 광고가 있는지 확인을 한다. 잠들기 전 광고 체크를 하러 접속했더니 짜잔 나도 모르게 웃었다. 이젠 색깔도 싫어지기 시작한다. 애드센스에 접속을 하니 페이지 상단에 정책센터의 익숙한 문구가 보인다. 뭐지? 또 뭐가 어찌 됐는지 열어본다. 메일 먼저확인 광고 게재 제한!! 익숙하다.

 

 

 

2. 사이트 트래픽 품질

1. 또 다른 광고 게재 재한 방법 사이트 트래픽 품질

애드센스로 넘어와 정책센터를 확인해 봅니다.

한 달이 지나니 다른걸 또 배우게 해 주네요. 사이트 트래픽 품질이라고 해서 핸드폰과 데스크톱의 속도와 문제등을 볼 수 있는 구글에서 말하는 페이지 스피드 인사이트로 이동하여 측정해 봅니다.

PageSpeed Insights

 

PageSpeed Insights

올바른 URL을 입력하세요.

pagespeed.web.dev

 

 

 

3. 블로그의 상태 파악하기

1. 페이지 로드에 문제인지 체크하기 

페이지 스피드 핸드폰
페이지 스피드 핸드폰

 

페이지 스피드 데스크탑
페이지 스피드 데스크탑

2. 블로그로 이동 

이곳은 사진이나 이미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포스팅한 글도 61개 포럼 활동도 하지 않는 계정이라 검색으로만 유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가끔 새 글 작성하면 포럼에서 보고 들어오는 정도가 전부이다. 뭐 스팸 댓글 달러 다니시는 분포함.

 

4.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및 제한을 준수하고 있는지 확인

1. 항목별 체크해 본다.

정책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모든 게시자는 Google 게시자 정책과 다음 정책을 준수해야 하므로 자세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Google에서는 허가 없이 정책을 위반한 게시자에 대해 언제든지 사이트에 대한 광고 게재 중단 및/또는 애드센스 계정 사용 중지 조치를 취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계정이 사용 중지되면 더 이상 애드센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얼마나 힘이 세다고 과시하는지! 천문학적인 과징금을 맞아도 꿈쩍도 안 하는 대단한 기업.!

 

애드센스 정책은 언제라도 변경될 수 있으므로 여기에서 업데이트 여부를 자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애드센스 온라인 이용약관에 따라, 이 페이지에 게시된 정책의 변경사항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준수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에 대한 예외는 Google의 승인을 받은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 정책변경은 사전고지 안 한다, 여기 와서 업데이트 체크도 하고 변경사항을 체크하라 책임은 게시자가 진다.!

! 승인받으면 발목 잡힌다.!

 

게시자는 Google 게시자 제한사항 범위에 있는 콘텐츠가 포함된 페이지에 애드센스 코드를 배치할 수 있지만, 이러한 콘텐츠에는 제한되지 않은 다른 콘텐츠보다 광고가 적게 게재됩니다.

 

! 이 부분이 중요한 부분인 듯하다 제한사항범위와 광고가 적게 게재되는 여기!

 

  • 무효 클릭수 및 노출수
    게시자는 자신의 광고를 클릭해서는 안 되며, 수동 작업을 포함하여 노출수 및/또는 클릭수를 인위적으로 부풀리기 위한 어떤 수단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해당사항 없음.
클릭수 1회 0.01달러가 전부임.

노출 및 클릭수를 부풀리기 위한 수단 : 블로그 승인과 동시에 구독 설정도 막아 버렸음 그렇기 때문에 어떤 수단도 없음.

 

  • 클릭 또는 조회 유도(비보상형 광고 인벤토리)
    보상형 광고 인벤토리를 제외하고 게시자는 다른 사용자에게 광고를 클릭하거나 조회하도록 요청하거나 사용자를 현혹하는 구현 방식을 사용하여 클릭수 또는 조회수를 증가시켜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광고 조회나 검색에 대한 대가로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거나 그에 대한 대가로 서드 파티를 위한 모금을 약속하는 것 또는 개별 광고 옆에 이미지를 배치하는 행위 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해당사항 없음.
애드센스 자동형으로 설정.

 

 

  • 트래픽 소스
    일부 특정 소스에서 트래픽이 유입되는 페이지에 Google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게시자는 클릭으로 돈 벌기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원치 않는 메일을 발송하거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온라인 광고를 사용하는 게시자는 Google의 방문 페이지 품질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해당사항 없음.

 

  • 광고 작동 방식
    게시자는 광고 실적을 인위적으로 부풀리거나 광고주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광고 코드 수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광고 게재위치
    게시자가 다양한 게재위치와 광고 형식을 실험해 보는 것은 권장됩니다. 단, 팝업, 이메일, 소프트웨어 등 부적절한 위치에 애드센스 코드를 배치해서는 안 되며 사용 제품의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센스 광고 게재위치 정책 게시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사항 없음.
수동광고 없음.
전부 애드센스가 하도록 설정.

 

광고 게재위치 정책 전체 보기

  • 사이트 작동 방식
    Google 광고를 게재하는 사이트는 사용자가 둘러보기 쉬워야 합니다. 사이트에서 사용자 환경설정을 변경하거나, 사용자를 원치 않는 웹사이트로 리디렉션 하거나, 다운로드를 실행하거나, 멀웨어를 포함하거나, 사이트 둘러보기를 방해하는 팝업 또는 팝언더를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해당사항 없음.

링크도 없고, 팝업 없음,

모바일 전면광고 미실행 

카카오 스토리 북클럽 사용.

  • 기만적인 사이트 탐색 도구
    게시자는 클릭수나 조회수를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자를 현혹하는 구현 방식을 사용하여 메뉴, 탐색 도구 또는 다운로드 링크로 착각하게 하는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게시자는 광고 구현 시 광고 게재위치 정책을 준수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해당사항 없음.

착각해도 링크가 없음.

다운로드 링크로 착각할 일 없음.

 

다음과 같은 예가 해당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스트리밍 콘텐츠 또는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관련 허위 주장
  • 존재하지 않는 콘텐츠로 연결되는 링크
  • 관련이 없거나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웹페이지로 사용자 리디렉션
  • 그 밖에 의도적으로 사용자가 오인하도록 유도하는 유형의 탐색 유형
  • 직관적으로 탐색 도구라 간주될 만한 게재위치에 광고가 구현된 페이지

그렇다!! 해당사항 없음 아무리 찾아봐도 내가 아는 범위에선 없다.

 

 

5. 트래픽 품질

"트래픽 품질"이란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트래픽의 품질을 말합니다. 이는 대개 트래픽이 전송되는 속도, 안정성, 지연, 패킷 손실 등의 측면에서 측정됩니다.

 

트래픽 품질은 주로 두 가지 측면에서 평가됩니다.

첫째, 서비스 제공업체 측면에서는 네트워크 대역폭, 용량, 부하 관리, 트래픽 제어 등의 요소가 트래픽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둘째, 사용자 측면에서는 인터넷 서비스의 속도, 안정성, 대기 시간 등을 통해 평가됩니다.

 

트래픽 품질은 다양한 방법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대역폭, 패킷 손실률, 지연 시간, 대기 시간 등의 측정치를 사용하여 측정합니다. 이러한 측정값은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좋은 트래픽 품질은 높은 대역폭, 적은 패킷 손실률, 낮은 지연 시간, 적은 대기 시간 등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는 네트워크 성능이 높아짐에 따라 빠른 데이터 전송, 안정성 있는 연결, 좋은 사용자 경험 등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게 흔히 찾아서 볼 수 있는 일반적인 트래픽이다. 애드센스 너란 녀석은 참!!!

 

 

6. 취할 수 있는 조치

계정 전체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고 정책 센터에서 계정 수준 시정 조치에 대한 세부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광고 트래픽이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효 트래픽에 관한 다음 리소스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Google에서 무효 트래픽을 방지하는 방법 무효 트래픽을 방지하는 방법 트래픽 분류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트래픽 구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해당사항 없음.

 


 

글을 마치며

무효 트래픽으로 맘고생 중인데 또 다른 사이트 트래픽 품질도 배우라고 하니 이건 뭐부터 하란 말인지 시간과 여유도 주지 않고 달려드는 애드센스의 트래픽 전쟁 모두 힘내시고 슬기롭게 극복해야 될 하나의 과제인듯합니다.  할 수 있는 건 잠재적 고객 구축만 할 수 있을 듯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범인은 무효 트래픽.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범인은 무효 트래픽.

무효트래픽 발생으로 인한 광고 게재 제한을 받는 경우가 제일 많을 것 같습니다. 제재받는 기간 또한 상당히 깁니다. 사이트의 내용으로 보면 30일 미만이지만 그 이상 기간이 길어지거나 또한

monybox.tistory.com

 

 

구글 애널리틱스? "무효 트래픽" 확인 필수 도구부터 설치.

여러 가지 검색을 해보니 애널리틱스로 무효트래픽 확인 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설치하는 방법을 배우고 포스팅으로 기록을 남겨봅니다. 모두 설치하셔서 피해를 받는 일이 없었으면

monybox.tistory.com

 

그리드형